파인더

시내 나들이 ( 와일드 스시, 방천시장 )

나무에게-- 2013. 6. 8. 12:14

 

 

와일드스시 - 치킨 머시기 인데..-- ,  정말 맛있다.

입맛 까다로운 따님이

진짜 맛있다고 ^^

 

 

 

스시도 맛있다. 

 

 

김광석 거리(?)

방천시장 김광석 벽화

 

 

기타와 맥주, 그리고 친구들..

좋구나...

 

 

젊은 친구들이 주말에 공연을 한다.

이 친구는 목소리가 김광석과 정말 닮았다.

간만에 거리 공연이 좋았다.

 

 

방천시장 골목

아.. 아이들이 골목을 누비며 뛰어놀고 있었다.

얼마만에 이런 풍경을 보았을까?

대구 시내에

아직 이런곳이 있었다.

저녁 밥먹자고 엄마가 부르는 소리에

집으로 아쉽게 돌아 가는

해 저물 즈음 정겨운 골목 풍경이었다.

 

 

뚱... 하던 따님이

팔찌를 보고 기분이 아주 좋아졌다.

사람의 마음은

순식간에 변한다.

아니, 기분이 그런가?

 

 

 

 

방천시장의 모녀!

사랑스런 미소 ^^

셔터 색이 참 예쁘다.

이 동네 초등학생들 작품 !

 

 

엄마,

팔찌 이렇게 해...

아니 이렇게에 ~~~~~~

 

돌아오는 차에서

또 토닥거리고

삐치고..

.--

 

 

* 본 게시 자료는 본인의 허락 없이는 절대 펌, 복사, 카피, 인용할 수 없으며 동의 없이 가져간 자료에 대한 법적 책임은 불펌한 본인에게 있음을 고지 합니다.